불판

이주노조 까지만, 라쥬, 마숨 표적단속으로 연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이름으로 검색 댓글댓글 4건 조회6,525회 작성일2007-11-27 13:44

본문

지금 현재 청주보호소로 이동 중이라고 합니다.

[1신]

** 오늘 오전 9시경 서울지부 라주지부장이 표적단속되었다. 출입국 인간사냥꾼들이 라주 동지가 일하던 동대문 지역 공장으로 와서 "라주가 일하고 있느냐?"고 한국인 사장에게 물었다고 한다. 라주 동지는 사장이 나오라는 말에 영문도 모르고 나갔다가 바로 출입국직원들에게 바로 잡혔다.

** 법무부 출입국직원들의 인간사냥 표적단속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인간사냥꾼들은 이주노조의 까지만 위원장마저 단속했다. 노조에서 사용하던 방의 위치까지 알아내고 그 근처에서 몇 십명이 잠복하고 있다가 한국인 활동가와 함께 있는 까지만 위원장까지 수갑을 채워갔다. 한국인 활동가의 적극적인 항의와 저지에도 소용이 없었다. 이들은 바로 까지만 위원장을 차에 태웠다.

** 현재 마숨 사무국장 동지도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오늘 예정되어 있는 집회에 나오기로 하였으며 9시경까지 연락이 되다가 현재 연락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단속된 것으로 추정된다.

** 우리의 소중한 동지들을 단속한 것은 서울출입국관리소 직원들이며, 일단 전화로 항의하자 오늘 이주노조 활동가들이 있는 지역으로 집중 단속을 나갔다고 합니다. 짐승만도 못한 불법 연행을 저지른 죄값을 톡톡히 치르게 합시다.

**항의전화**

서울출입국 02-2650-6399
조사과 1588-7191

오늘, 똑같은 시간에, 핵심활동가들만을 뽑아감으로써 정부는 이주노동자운동을 꺾으려 하고 있습니다. 이주노조는 이에 흔들리지 않고 남아있는 조합원들, 더 많은 이주노동자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무엇보다 이것이 이주노동자만의 싸움으로 귀결되지 않도록 한국노동자동지들의 집중적, 적극적, 강고한 연대 부탁드립니다!

현재 예정된 서울출입국집회를 강하게 벌일 예정입니다. 모두 서울출입국으로 집결해주시기 바랍니다!

까지만, 라주 동지 석방될 때까지 끝까지 투쟁할 것입니다.
이후로도 계속적인 속보를 올리겠습니다.


표적단속 자행하는 법무부는 자폭하라!!
핵심 활동가를 전면 석방하라!!

서울경기인천 이주노동자노동조합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마님님의 댓글

마님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저녁 무렵에 라주 오빠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오늘은 꽤 극박한 상황 속에 있었을 텐데, 비교적 밝은 목소리였고요. 변호사 면회도 했다고 합니다. 청주로 면회를 오기보다는 여기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서 해줬으면 좋겠다고 얘기하셨고요. 어떤 식으로든 보호소 안에서 싸워서 나가겠다고, 긍정적으로 얘기를 하시더군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좀 찾아봤으면 좋겠어요.

b님의 댓글

b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일단 대책위에서 잡은 일정은 아래에 올렸습니다. 조만간 모여서 같이 이야기해봐요.

멍구님의 댓글

멍구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으 정말. 위원장, 부위원장, 사무국장을 한꺼번에 표적단속하다니..무슨 80년대 지하조직 검거하는 것도 아니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