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홍대앞 사건은 빙산의 일각이다(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라한 이름으로 검색 댓글댓글 3건 조회9,078회 작성일2005-01-15 20:34

본문

'일부 한국녀'들이 백인들을 비롯하여 나이지리아 흑인,파키스탄 서남아인,아랍인들에게까지 개념없이 몸을 주는 사례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결국 한국이란 나라는 공짜로 섹스할수있는 나라로 여기게끔 인식을 심어주게 되어 결국 우리나라의 네임밸류만 추락하게 되는 것이지요.

경제력을 바탕으로 이뤄놓은 국가적위신이 하루아침에 떨어질수도 있는 셈인데

 

그 일등공신은 다름아닌 언론으로

우리나라 언론들은 '외국남'이라면  맹목적으로 칭송을 해대기 일쑤입니다.

'외국녀'에 대해선 이중잣대를 들이댑니다.

영어권 백인은 말할것도 없고 저 미개하기 그지없는 나이지리아나 파키스탄인들마저도 옹호해 대고 있죠.

 

그이면에는 우리나라 전반에 깔려있는 이들에 대한

<친미주의>와 <온정주의> 그리고 <자기비판의식>이 있기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배후역활을 하고 있는 존재가

바로 시민단체, 인권단체들로

자국(미국을 비롯한 기타국가)에서 인정받지못하여 한국에 건너오는

이들의 목적은 첫째가 돈벌이요 둘째가 <한국여성>인데

 

마치 이들이 우리나라 경제의 근간역활이라도 하는것처럼 묘사하면서

오로지 이들의 입장에서서 '인권탄압'이니 '인종차별'이니 운운하고 있는게 작금의 현실이죠.

 

이들에게 관심을 기울일 시간에 지금도 밥을 굶고있는 결식아동을 비롯한 소녀,소년 가장등 사회최약자인 자국내 우리 동포들에게 과연 얼마만큼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심히 염려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 철없는 나이어린 양공주들의 망동을 탓하기에 앞서 언론,단체,유관기관에서 그렇게 할수있는 여건을 조성해준 것이 아닌지 한번 생각을 해봐야 할것입니다.

 

외국남에 대해 근거없는 환상을 대중에게 심어준 장본인이 과연 누구인지 말입니다.

 

이번주말에도 이태원/ 홍대앞을 가보십시오.

일부한국녀들이 영어권영어강사/ 주한미군/ 나이지리아&파키스탄인들과 길거리에서 오랄섹스를 하는 장면을 어렵지않게 목격할수 있을테니까요.

 

세계 각국을 다녀본 제 입장에서 감히 밝혀두건대

우리나라 여자처럼 이렇게 외국남과 프리섹스하는 나라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만나본 영어강사들의 얘기를 빌려 밝혀두면서 끝을 맺습니다.

 

- 태국에서는 돈을 주고 섹스하지만 한국여자들은 무료다.

 

- 한국여자한테는 다른 한국여자가 있다는 것을 은연중 밝혀줘야한다. 

  그러면 더욱 몸이 달아 내게 더 터치한다.

 

- 일본여자들은 흑인을 더 좋아하지만 한국여자들은 나같은 백인을 좋

  아한다. 한국여자는 너무 쉽다.

 

- 한국여자들이 내 곁에 없으면 (본국으로 돌아갈때) 어떻게 살지 걱정

  된다. 하루라도 섹스를 안하면 안되기 때문이다

 

- 한국여자들은 같은 한국인 한국남성을 아주 싫어한다.

 

- 한국남성들은 '미아리' '오팔팔' 같은데서 돈을 주고 섹스를 한다.

  나는 그것이 이해가 안된다. 왜 '한국여자'와 돈을 주고 섹스를 하나?

 

 

* 이태원과 홍대앞의 일부 한국녀들은 그야말로 한줌도 안되는 극히일부에 해당되는 '별종'이자 '변태성' 한국여성들입니다.

 

물론 멀쩡하게 생겨가지곤 높은 학식을 갖춘 여자들도 꽤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지식'만 갖추었지 '지혜'가 없는 부류들이죠..

 

후자의 경우는 결혼은 꼭 한국남성과 하는데,, 어쨌든 이들 일부를 가지고 우리나라 전체 한국여성들을 싸잡아 비난하는 행태는 너무나 어리석고 곡해의 소지가 있기때문에 대중의 공감을 얻지못합니다.

 

끝으로 '된장녀'라는 호칭은 더이상 쓰지말기를 간곡히 바라면서

 

우리 카페의 회원님들이 전문직에 종사하시고 풍부한 전문지식과 남다른 애국심이 있음을 잘아는 안드레이가 간만에 글을 올리면서 소회를 밝혀봅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한국남자님의 댓글

한국남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우리나라 인종 백의민족 아니올시다 곳 미국처럼바낄걸요
언어 세종대왕 글 사라집니다 영어가 우리나라언어되구요
한마디로 우리나라는 없어지는거죠 왜? 양공주들이 혼혈아생산
우리나라남자 외국인과국제결혼 등등 한마디로 우리나라는 망하게되는거죠  1양공주 추방...2워너민강사추방.. 3외국인추방....

어리버리녀님의 댓글

어리버리녀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위의 글을 읽고 충격과 아픔이 아직 가시지 않았습니다. 전 이 땅에 아직 신사임당의 후예가 살아있다고 믿습니다. 너무나 진부하고 식상한 표현일지도 모르겠지만 우리의 선조들이 모두 자랑스러워할 그런 여성들이 이 어두시대에도 여전히 살아있고 그들이 이 사회를 밝히기 위해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을 다하고 있다고 봅니다. 한민족으로서의 분명한 정체성과 건강한 가치관을 갖고, 자신과 자신이 속해 있는 커뮤니티를 가꾸며 "사랑할" 줄 아는 여성들이 우리 사회의 곳곳에 있습니다. 저도 불건강한 자아관이나 정체성 혼돈으로 헤메는 여성들을 조금 본적이 있지만 아닌 분들이 더 많다는 것도 압니다. 그리고 그런 혼돈속에 있는 분들은 대게 지나온 과거 가족내력과 관련되어 있는것은 분명합니다. 병리적 가족구조 속에서 성장한 성인아이들이 갖을 수 있는 한 증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상처로 얼룩진 한국역사속에서 과거 많은 가정들의 가족구조가 문제점들을 갖고 있었던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성인으로서 한 개인의 책임을 "조상 탓"으로 돌려도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ㅁㄴㅇ님의 댓글

ㅁㄴㅇ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음... 저도 이런 사실들을 매우 충격적으로 받으들이고잇습니다 하지만 님께서 쓰신건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글을 "개인적으로" 접해봣다고 하셧는대 그런건 아닌거같가요...

아무튼 일부 이태원걸들이겟지만요.. ... ... 아 진짜... 열심히 성실히 일하는 남성들한테 저런 무료 창녀들이 자신을 처녀라고 속이면서 접근할까봐 무섭다 ㅠ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