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

벼룩시장 매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이름으로 검색 댓글댓글 조회9,758회 작성일2008-06-03 17:01

본문

-문열기

 

1. 행사 전날 7시 이후에 스트렌지프룻으로 가서 열쇠와 보안카드를 미리 받습니다.

2. 문을 열기 전, 보안카드를 먼저 갖다 댄 후 <경보가 해제되었습니다>란 멘트를 확인하고 열쇠로 문을 땁니다.

퇴근하면서 실수로 보안카드 체크를 안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경보가 개시되었습니다>란 멘트 후 문을 따면 경비업체 직원이 바로 출동합니다. 이럼, 골치 아파집니다. (유경험자임.-.-)

 

 

-여러 스위치 켜기

 

3. 내려가면서 계단 왼쪽의 전등 스위치를 켭니다.

4. 카페문을 열면 왼쪽에 전등스위치가 있습니다. 일단 다 켜주시고, 스위치 옆의 조도조절 다이얼도 끝까지 돌려주세요.

5. 카운터 쪽, 오디오기기가 면한 벽에 환풍기 스위치가 있습니다. 켜주세요. 켜져 있을 수도 있는데 그러면 그대로 두시고요.

6. 오디오기기는 앰프 아래의 기기- 승압기삘의-를 먼저 켜고 불이 들어오면 다른 기기들의 스위치도 켜주세요. 보시면 대충 아실테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

7. 화장실로 올라가는 계단 입구 왼쪽에 전등 스위치 3개를 다 켜주세요. 주방과 화장실, 화장실 계단의 전등 스위치입니다.

 

 

-주방

 

7. 개수대 오른편 상단에 환풍기 스위치가 있습니다. 켜주시고, 화장실 방향의 벽면에 환풍기가 돌아가는지 확인하세요. 켜 있다면 손대지 마시고요.

8. 개수대에서 물을 사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모터를 돌려줘야합니다. 안그럼 홍수납니다.(역시 유경험자.-.-) 모터 스위치는 환풍기 스위치 왼편에 있습니다. 빨간 똑딱이를 ON쪽으로 돌리면 됩니다.

9. 물을 사용하신 후에는 반드시 모터를 잠궈줘야 합니다. 안그럼 불납니다.(이건 다행스럽게도 무경험.) 스위치를 OFF쪽으로 돌려주세요.

10. 가스렌지를 혹시 쓰신다면 사용후 반드시 잠궈주시고요.

 

 

-벼룩시장 개시

 

11. 카페 들어오기 전 가게 문 왼쪽, 생수통 쌓아둔 곳에 창고가 있습니다. 창고에서 물건들을 빼주세요.

12. 카페 안의 탁자와 의자들을 배열하고 물건들을 진열합니다.

13. 진열이 끝나면 괜찮은 물건들을 추려서 밖으로 들고 나가 노상에 좌판을 벌립니다. 이거 안하면 거의 안들어옵니다.

14. 6시경 1층의 곱창집이 문을 엽니다. 장사에 방해되니 빠지라고 할 겁니다. 그럼 옆으로 물건을 좀 치우고, 잠시 후 끝내겠다고 말씀드립니다.

15. 6시 2-30분 경, 상황을 봐서 정리를 시작합니다.

 

-마칠 때

 

15. 저녁 7시전까지 정리를 깨끗하게 마쳐주세요. 7시경 알바생이 오면 열쇠와 보안카드를 건네줍니다.

16. 맥주나 음료 등을 마시거나 판매했다면 알바생에게 정산해주세요. 벼룩시장에서의 판매는 50프로를 후원 받기로 했으니 반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반액은 후원금으로!

 

이상입니다.

 

기억을 더듬어 썼는데, 정확하리라 98프로 정도 확신합니다만,

혹시 애로가 있으시면 오픈 다경험자인 부깽님께 바로 문의하시면 될 겁니다.

아니면 제게 전화주셔도 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