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

도움주실 분 구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님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댓글 2건 조회6,886회 작성일2006-07-27 14:39

본문

예전에 이주노동자 문화제 때도 왔던 고등학생들이 '봉사활동' 명목으로 대추리에 오는 것을 추진중입니다. 아직 좀더 논의해야겠지만, 토일 1박 2일이 될 수도 있고, 일요일 하루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인원은 총 4-6명 정도 될 것 같고, 모두 튼튼하고 씩씩하며 건강한 친구들이라서 자기네 선생님에게 예전에 말하기를 "대추리 같은 데 가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얘기하기도 했답니다.


학생들의 방학 일정에 맞춰야 하니 아무래도 8월 중이 적합할 듯하고, 비교적 안전한 주말을 잡아 들어갔으면 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증명해줄 도장 찍어줄 사람이 필요하답니다. 학생 봉사활동을 확인해줄 공식 기관이 필요한 건데, 이장님 이하 여러분께 여쭤보면 이 문제는 풀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그 학생들의 선생님께 여쭤봤더니 그런 분들이 동네에 꼭꼭 있으니 찾아보면 나올 거라고 합니다.) 혹시 이 문제를 알아봐주실 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또한 이 프로젝트가 가능하다면 학생들이 남양주에서 평택까지 오게 되는데요. 아이들이 남양주에서 동서울터미널까지 1시간 10분이 걸린다고 하고, 동서울터미널에서 평택까지 1시간 정도 걸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교통 정보는 이 정도인데, 특히 동서울터미널에서 평택에 가는 정보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한번도 대추리에 들어가보질 않아서 평택 터미널에서 어떻게 들어가야 하는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여러분이 함께 도와주셔야 할 것 같아요. 도움 주실 분 언제든 환영하겠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대추리에 들어온 후 진행할 조금 느슨한 프로그램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튼 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하고 학생들이랑 좀더 이야기해본 후 차후에 상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비대칭님의 댓글

비대칭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터미날 바로 길건너 철물점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요
거기서 16번이나 20번을 타면 되는데 16번이 터 편해요
대추리가종점이거든요~
시간표가 따로 있으니 터미날 떨어지는 버스시간이랑 조정이 필요할 거여요

돕헤드님의 댓글

돕헤드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남양주에서 전철을 탈 수 있으면 전철을 타고 용산역에서 내리세요. 그래서 용산역에서 전철을 타고 평택까지 올 수 있어요. 평택역에서 평택극장 앞 버스정류장이나 통복시장 버스정류장에서 16번 버스를 타면 됩니다. 20번 버스는 타지 마세요. 대추리 가지 않습니다(20번이 자주 오긴 하지만 대부분 안정리로 가고 대추리로 가는 버스는 하루에 서너대 정도에요).

용산에서 평택가는 급행 열차 시간표와 평택에서 대추리 들어가는 버스 시간표는 아래 글을 찾아보세요. 내가 한글 파일을 올렸으니까 그것을 보면 되요.


Top